20190820

[20191026 매드프라이드 서울, 20190819 D-67]

안녕하세요. 여러분~ !! MAD PRIDE가 D-67일 남았어요! 오늘은 8월 19일 어제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이번 창작 워크숍에서는 참가한 단원들 모두 각자 상상속의 나라를 점토로 만들고 팀별로 여행을 떠나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참여하신 분은 왈왈, 유진(진희), 유리, 페핀, 현아, 재퀴어, 빡쏭, 띠용, 이구미였어요.

이전 일정 때문에 지친 단원 분들이 보여 많이 걱정이 들었지만 그래도 다들 힘써서 작품을 만들고 서로를 탐색해보는 기회가 되었던 거 같아요.

각자 자신의 나라를 설명하는 단원들의 이야기를 옮겨보고 이만 글을 마칠게요.

빡쏭: 상상속의 세계다 보니 서로의 나라를 여행하는 경험이 정말 재미있고 신기했어요

유리: 다른 분들이 만든 작품을 보면서 각자 생각을 표현하는 방식을 알게 되어 신기했어요. 제 작품은 미리 생각하고 만든 게 아닌데 만들다 보니 어느 새 완성되었어요.

페핀: 저는 보이는 것을 주로 좋아해서 감각적으로 와닿는 작품을 이번 시간에 만들었어요. 대다수 단원분들이 저와 다르게 추상적인 작품을 만들어서 신기했어요.

현아: 익숙하다고 생각하는 장소를 새롭게 찾아가는 경험이 신기했어요. 여러 사람의 말을 듣고 같이 이야기해보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던 거 같아요.

루(목우): 아무 의미 없는 공간에 이야기가 생겨나고 나니까 나와 관계없다고 생각한 공간이나 사람에게도 애정이 생길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된 따뜻한 시간이었어요.

왈왈: 저는 이번 시간에 지쳐서 집에 가고 싶었어요. 다음에는 체력이 되는 대로 참여를 해보고 싶어요.

진희: 폭발을 표현했는데 섬세하게 다들 표현했다고 하시니까 다음에는 실제로 부수는 프로그램을 같이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재퀴어- 제가 기분이 좋으면 머리가 맑아져요. 뭔가 그냥 있을 때는 안 그런데 이번 시간에도 머리가 맑아지는 듯했어요.

띠용(승은)- 다른 나라를 가게 되어서 재미있었어요. 참여하기 전에는 지쳐서 기분이 가라앉았는데 지금은 들뜬 상태가 되었어요.

이구미- 저는 찰흙을 만지거나 공간을 이동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번에 두 가지 활동을 같이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은 67일동안 안티카 단원 모두 최선을 다해 준비할게요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By 유리 페핀

#안티카 #창작워크숍 #MADPRIDE #매드프라이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91125

안녕하세요. 안티카입니다. 안티카 심명진 대표님이 참여연대와 한 인터뷰가 오마이뉴스에 실렸네요. 😀 이 기사는 참여연대 사회복지위원회가 발간하는 <월간 복지동향> 2019년 12월호 '복지톡' 코너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안티카의 비전을 이해하고 안티카의 다음 목표를 알아가보세요.🧐 매드프라이드 개최 과정에서 겪었던 일들도 들어보실 수 있

191107

‘닷페이스’에서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장이자 안티카 단원이신 목우님과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아요:) #안티카 #매드프라이드서울 #매드프라이드 #madprideseoul #madpride #닷페이스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