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0

[20191026 매드프라이드 서울, 20190729 D-89] 2번째 스케치

여러분 안티카가 열심히 준비중인 “MAD PRIDE”가 89일 남은 7월 29일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이번 예술창작 워크숍 시간에는 우리 모두 책이 되었어요. 참석자는 유리, 목우, 유진, 재퀴어, 오롯이, 왈왈, 명진, 페핀, 에이미, 이구미, 띠용, 무아, 물아, 빡쏭이었어요.

책의 목차는 총 5개였고 각자 하고싶은 5개의 키워드를 만들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첫번째로는 안티카에서 하고싶은 일, 두번째로 는 나의 요즘 최대 관심사, 세번째부터는 각자 자신이 하고싶은 키워드를 써보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책을 만들고 책들을 읽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각자 5분씩 책을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각자 해보고 소감을 나눠보았는데요.

전원: 너무 짧아서 아쉬웠어요. 매드프라이드에도 책 역할을 해보면 재미있겠어요.

참석자 모두 서로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그리고 모두 앞으로 해보고 싶은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했답니다.

진희: 몸이나 음성으로 표현하는 걸 하고 싶어요.

명진: 저는 홍대에서 공연을 같이 해보고 싶어요. 아무렇게나 소리내고 공연하는 것이요.

재퀴어: 이런 시간과 비슷한 여러 가지 재미있는 활동 해보고 싶어요. 머리 속의 검은 느낌이 사라지고 밝아지는 듯했어요.

남은 88일동안 안티카 단원 모두 최선을 다해 준비할게요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By 유리, 페핀

#안티카 #MADPRIDE #매드프라이드 #창작워크숍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