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3

<MAD PRIDE D-96>

1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신장애인 창작문화예술단 안티카~ 열심히 준비중인 "MAD PRIDE"가 96일 남았어요🎉

“MAD PRIDE” 준비가 시작되고나서 단원분들이 일찍오세요!

오전10시 30분에 기획회의를 하고, 다같이 혁신파크2층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 오후 1시부터 ‘거리로 나온 하얀방’ 대본 리딩과 시나리오 수정 보완을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서 심도 있게 이야기 했어요!

여기서 잠깐 감사하다고 말씀드릴 분들이 있어요~ 장원장님은 바쁘신 일정속에서도 기획회의에는 꼭 참석하셔서 의견을 많이 주시고 많은 부분에서 도와주시고요, 마민지 감독님은 기획회의 동안 카메라로 촬영도 해주시고 기획에 관련된 의견도 이야기해주시고 빡쏭선생님도 좋은의견과 방향성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셨어요!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해요>_<

기획회의에서 앞으로 쓸 슬로건에 대해서 회의 했는데 너무 좋아서 공개할께요~ 장원장님: “마음의 병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입니다. 다름은 틀림이 아닙니다.” 연화님: “그래도 우리는 살아간다.” 유리님: “정신적 자유가 세상을 구한다.” 우리 단원분들은 창작성이 빛난다고 생각해요!!

하얀방 대본리딩과 시나리오 수정보완에서는 무대에서 어떻게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안티카만에 창작표현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에 대해서 고민했어요~

<MAD PRIDE D-96> 2탄은 창작워크샵 내용을 담아 내일 업로드 됩니다:)

By 은일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