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기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 첫 만남>

<제 2기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 첫 만남>


2020년에 있을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을 위해 제 2기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1월 30일 오후 조직위원회 첫 만남이 있었습니다.

정신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편견을 없애고 당당하게 존재를 드러내며 축제를 하고 싶은 분들이 제2기 매드프라이드 조직위원으로 모여주셨습니다. 안티카 활동을 꾸준히 해오신 명진님, 미현님, 루님, 제 1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사회를 맡았던 왈왈님, 벌새님, 빛나누미 인권교육 등을 맡아주셨던 조미연 변호사님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함께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 외 제이, 최창현, 김유진(율), 클라리스, 대륜, 황윤하, 정현석, 손성연님이 새롭게 2기 조직위로 결합해 주셨습니다.

제 1회 매드프라이드 서울과 그 동안의 안티카 활동 내용을 소개 받고 자기 소개를 한 조직위원들은 본격적인 회의에 들어갔습니다. 2020년 매드프라이드 서울과 이를 준비할 조직위의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향후 진행 방향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은 올해 9월 말이나 10월 초에 열 예정입니다. 집에만 있던 사람들도 광장에 나올 수 있도록 당사자들을 더 모으고 비당사자들의 연대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회의는 2월 24일 월요일 오후 서울혁신파크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멋진 축제이자 대중운동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조회 0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