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기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 네 번째 만남>













5월 마지막 주 월요일인 오늘 2시 2020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회의도 2시간 남짓의 시간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회의를 통해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슬로건이 “모두 지금 여기에 있다”로 결정되었습니다. 1회 슬로건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다”에 이어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해보자는 취지입니다.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축제의 컨셉은 “격리와 폐쇄병동”으로 결정났습니다. 주된 컨셉을 포함하여 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포함하려 합니다. 아쉽게 축제의 메인 컨셉이 되지 못했으나 후보에 오른 컨셉은 “열린병원”입니다. 병원의 문턱을 낮추는 데 초점을 두었던 컨셉 후보입니다.


오브제 개발 창작자, 공연 예술가를 모집하는 절차에 대해서도 논의하였습니다. 한두 주 안에 공고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매드프라이드 서울 축제에 함께할 부스에 대해서도 논의하였고, 모집 절차가 머지 않아 이루어질 것입니다. 모집과 관련된 의견들을 수렴한 후 팀별 미팅을 가졌습니다. 제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회를 구성하는 팀으로는 기획홍보팀과 프로그램팀이 있습니다.


By. 임대륜

조회 8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