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미친플레이리스트 (MADplaylist for MADPRIDE) #8. My Way





[20201010 매드프라이드 서울, 20200902 D-38] 우리들의 #미친플레이리스트 (MADplaylist for MADPRIDE) #8



곡명: My Way 아티스트: Chara 수록앨범: Montage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 D-38입니다. 38이란 숫자에 점을 찍으면 3.8 여성의 날이 떠오를 법도 하네요.


제 2회 매드프라이드 서울은 2020년 10월 10일 세계 정신건강의 날에 진행됩니다.


매드프라이드 서울 D-38 추천곡은 매드프라이드 서울 조직위원이자 실무진인 슐라님의 추천곡이에요.


Chara가 부른 My way(나의 길)이라는 곡이에요.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에 ost로 나왔던 곡이죠. 슐라님은 십대 시절 이 영화를 인상깊게 보았고 그 후로도 생각날 때면 이 노래를 들었다고 해요.


곡 My way에서 반복되는 가사는 "I did it my way (나는 내 방식대로 살았어)" 입니다.


그 앞에 나온는 가사를 좀 더 살펴볼까요?


"I've lived a life that's full I've traveled each and every highway And more much more than this I did it my way." (나는 각각의 모든 고속도로를 여행하며 충만한 삶을 살았지 그보다 더 굉장한건 난 내 방식대로 살았단 거야)


노래의 화자가 말하는 내 방식대로 살아온 삶은 이와이 슌지의 영화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를 보면 더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정 인물에 완전 이입하기 보다도 영화 속 여러 인물들이 상황에 대처하고 느끼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신장애 당사자나 지지자 분들이 지향하는 방식 그리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무엇인지도 궁금하네요.


영화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의 ost Chara의 My way 함께 들어주세요~^^♪♬


https://youtu.be/pVyQqnuVQco


#미친플레이리스트 #매드프라이드 #제2회매드프라이드서울 #매프서 #매드프라이드서울 #MADplaylist #MADPRIDE #MadPrideSEOUL #안티카 #Antica

조회 1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