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2회차 모임 “나의 얼굴은”>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2회차 모임 “나의 얼굴은”>


2020 안티카 구술사 프로젝트 중 하나로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이번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작업은 정신장애인의 편견에 대해 목소리는 내고 싶지만 자신의 모습을 전면에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은 당사자들이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라는 형식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해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3월 17일 안티카 창작단원들 중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프로젝트에 참가를 희망한 사람들이 서울혁신파크 미래청에서 2회차 모임을 가졌습니다.

2회차 모임의 제목은 “나의 얼굴은”입니다. 나 자신을 캐릭터로 그려보면서 내가 바라보는 나의 모습과 내가 가진 나의 정체성에 대해 그림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림을 다 그린 후에는 원탁에 둘러앉아 증상 경험과 약물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에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동안 쓰일 닉네임도 정했습니다. 고유한 선, 왈조각, 초록아침, 베드로, 벌새, 루나, 지은이, 돌고래, 무지개, 바라보며, 으농, 세모입니다. 작품 완성을 위해 참가자 분들의 성실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나올 작품을 기대해 주세요.


By. 대륜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클릭해 보고 싶으실 브런치 연극 리뷰가 있습니다. 탈의 양면성으로 그리는 현대인의 자화상 https://br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