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카 TBS 우리동네 라디오 6월16일 밤 출연>





안티카의 미현님과 덩그러니님이 TBS 교통방송 <우리동네 라디오> 녹음을 하고 왔습니다. 녹음된 내용은 16일 21:44~21:59 TBS 교통방송 95.1mhz에서 방송됩니다.


이번에 TBS 우리동네 라디오에 출연하신 덩그러니님과 김미현님은 모두 시집을 출간하신 적 있는 정신장애인 시인이십니다. 두 분께서 개인의 경험과 조사한 자료를 바탕으로 정신장애인 시인, 그리고 넓게는 문화예술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로 하였습니다.


미현님과 덩그러니님이 어떤 분들이신지, 언제부터 시를 써왔는지, 어떤 시를 써왔는지 등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시고요. 개인적인 이야기에만 머무르지 않고 정신장애인 중 문화예술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는지, 그 중 더 유명한 사람은 누구인지 등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감상하던 예술가가 알고 보니 정신장애인이었다는 사실을 라디오를 들으시는 분들이 새롭게 발견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얼마 전 6월 9일 공포되었고, 올해 12월 10일부터 시행될 <장애예술인 지원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도 나눠봅니다. 이 이야기를 함께 하기 위해 인터뷰에 응해주신 스페셜 게스트 안티카 연구원이자 브로콜리 너마저에서 활동하는 뮤지션인 김잔디님의 말씀도 TBS 교통방송 95.1mhz에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 6월 16일 21:44~21:59 TBS 교통방송 95.1mhz! 많은 분들이 청취해주시길 바랍니다! 장애예술인이란 단어가 낯선 당신도,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어떤 삶과 예술의 이야기에 마음을 열어주시길, 라디오를 매개로 청해봅니다!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By. 임대륜


#안티카 #정신장애인 #정신장애인문화예술창작단 #라디오 #우리동네라디오 #TBS #6월16일편성 #장애예술인 #시인 #김미현 #덩그러니 #브로콜리너마저키보드 #간호학박사과정 #김잔디

조회 2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