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카 창작단원 인터뷰 - 목우님>

<안티카 창작단원 인터뷰 - 목우님>


안티카에서 활동해 온 창작단원들 한 명 한 명의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오늘 차례는 목우님이세요. ^-^☆

"지금 현재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직업적인 꿈이 아닌 살면서 꼭 한번 해보고 싶은것은?" 두 가지 질문에 답해주셨어요.

그 중 두번째 질문에 대한 답을 소개합니다. "정말 하고 싶은 건 한 명의 좋은 동료지원가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같이 앞으로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너무 자기세계에 갇혀서 상처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런 다른 세계가 있습니다' 라고 얘기를 해준다거나 아니면 길을 못 찾아서 헤매고 있는 친구가 있다면 '이런 식의 길이 있으니까' '이런 길을 찾아가면 된다'는 지도를 그려 줄 수 있다거나 그런 식의 좋은 동료상담가가 되는 것. 그래서 제가 그렇게 생활에서 얻은 지혜들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나서 이런 좋은 생각들이 점점 더 많아져서 결국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정신장애 생태계를 조금 더 건강하고 생명력 넘치게 만드는 거 그게 제가 정말 하고 싶은 일이에요."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도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목우님과 안티카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_<♡




조회 6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