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카 온라인 시모임]



[안티카 온라인 시모임]


줌을 통한 안티카 시모임 세번째 시간이 오늘 오후 두시반부터 있었습니다. 1월 5일 시모임에는 자전거님, 덩그러니님, 대륜님, 심명진님, 임세리님, 최준호님, 벌새님이 참여하셨어요.


새로오신 임세리님이 계셔서 있으니 자기소개를 하고 간단히 일상나눔을 하고 본격적인 시 나눔에 들어갔습니다.

총 4명이 자작시를 가져오셨고, 1명이 다른 시인의 시를 나눔하였습니다.


덩그러니님의 시는 <완전에서 완전까지, 완벽에서 완벽까지> 자전거님의 시는 <너의 방> 임세리님의 시는 <낙엽> 최준호님의 시는 <인생이여 그대를> 대륜님이 가져온 다른 시인의 시는 최예슬님의 <변명> 이었습니다!


안티카 시모임 및 안티카 2021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줌 미팅 안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곧 출간 예정인 책 [우리는 조금 다른 중력으로 걷는 사람들] 진행 상황에 관한 이야기. 현재 준비중인 유튜브의 내용 및 시모임과의 연관성. 안티카가 4기 예술인을 모집한다는 점까지도 이야기했습니다.

그 밖에도 안티카에서 일을 하게 되신 자전거님에게 생긴 좋은 일을 축하해드렸고요. 안티카의 향후 활동에 대한 제안을 아끼지 않으며 소감을 나누고 모임을 정리했습니다.


아직 코로나19가 사라지지 않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도 연장되었으니 다음 안티카 시모임도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만날 예정입니다.


조만간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께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2021년 보내세요:)

조회 4회댓글 0개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