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카 사회적 경제 모임>

<안티카 사회적 경제 모임>


이번 사회적 경제 모임은 루, 왈왈, 제이, 재규어, 유선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2016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영화 "나, 다니엘 블레이크"를 보았고 다니엘의 입장에 정신장애인으로서 우리의 경험을 투영시켜 보았습니다.

사회적경제는 다니엘의 경우처럼 무력할 수 있는 개인의 노력을 집단적인 문제해결로 풀어가는 것이며 그것이 전체 사회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라는 점을 공유했습니다.

모임이 끝난 뒤 새로 오신 3기 단원분인 유선님이 가져오신 과일과 나또, 두유와 파프리카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오늘 나오지 못하신 분들도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적 경제 모임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세요 !!!

By. 루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클릭해 보고 싶으실 브런치 연극 리뷰가 있습니다. 탈의 양면성으로 그리는 현대인의 자화상 https://br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