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연극제]가 개최되었던 대학로에서는 지금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2021년 매드연극제는 이음아트홀과 플랫폼74에서 열렸습니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음아트홀 인근에는 마로니에 공원이 있습니다.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 좀 더 가면 소극장 플랫폼74가 나옵니다.


그 마로니에 공원에 '장애인 이동권 투쟁 20주년' 전시와 '권리중심 공공일자리 사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매드연극제를 마치고 당사자 창작자들이 마로니에 공원의 전시를 관람하는 사진입니다. 전시가 6월 3일까지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리고, 6월 5일부터 9일까지는 국회의원회관 제2로비에서 열린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매드연극제는 끝났지만, 중요하고 의미있는 전시가 열리는 것을 직접 발견하여 소식 공유합니다!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클릭해 보고 싶으실 브런치 연극 리뷰가 있습니다. 탈의 양면성으로 그리는 현대인의 자화상 https://br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