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가족] 티켓 오픈 연기 공지



[비비드 가족] 티켓 오픈 연기 공지

코로나19 격상 소식으로 공연예술계 전반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금일 티켓 오픈을 예정해두었던 [비비드 가족] 또한 잠시 멈춤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추후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진행에 변동이 생길 경우를 대비하여 티켓 오픈을 9월 1일자로 연기하고자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8월 16일 실시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31일까지 상황을 지켜보고 이후의 대책을 강구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안티카와 극단 Y는 연습실 내의 방역과 연습 수칙, 공연시의 안전 대책을 강구하며 지속적인 상황 공유드리겠습니다.

참 힘들고 지난한 때입니다. 잠시 연습을 멈추는 것, 누군가 연습실에 오지 못하는 것, 이 모든 상황들은 서로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것들입니다. 모두가 마음을 담아 연습해 온 공연이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삼일로창고극장에서 무사히 올라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러나 창작자들과 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선택하고 싶습니다. 연습 환경, 공연 환경이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동료 예술가들이 스스로의 생계와 공연에 대한 책임, 더불어 안전을 위한 고심까지, 지난한 노력 중에 있습니다. 연습은 잠시 멈출 수 있으나, 공연이 영원히 멈춰질 수는 없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올라가지 못하는, 멈출 수조차 없는 많은 공연들이 우리들 곁에 있습니다. 서로의 안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기다리며,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으로, 다시 만날 그 날을 기약합니다. 감사합니다. #안티카 #극단Y #비비드가족 #티켓오픈 #연기공지

조회 4회

© 2023 Wix.com 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안티카에 귀속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84 1동 1층 청년허브 안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