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프렌즈 첫 번째 공연 MOM 풀영상




매드 프렌즈 첫 번째 공연 풀영상



[매드프렌즈 소개]


안녕하세요. 마음건강을 위한 힙합팀 M.O.M (Mind Over Matter)입니다. 우리는 비트를 만드는 휴스턴(HoustonTX), 랩을 하는 장원장(JANG1JANG)과 김한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곡 소개]


1. 대화 (RECOVERY): 진료실에서 벌어지는 두 사람 사이의 대화에 대한 노래입니다. 2019년 12월 2일에 발매되었습니다.


2. 촉촉하게 (Boy in QUARANTINE): 보이는 격리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은 격리를 당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노래입니다. 2020년 6월 11일에 발매되었습니다.


3. 인공호흡 (Life is Good): 차별로 고통받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노래입니다. 2020년 9월 14일에 발매되었습니다.


4. 터널 (Future): 어둠 속에서도 빛을 보기 위해 눈을 뜨자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2020년 12월 중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크레딧]

공연: M.O.M

촬영 및 조명 - 수상한 움직임

음향 - 사운드랜드

스튜디오 - 아리씨 스튜디오

연출 및 편집 - 최창현 김진산

제작 - 안티카


“혐오를 이기는 광기, 혐오를 녹이는 온기”

안티카는 정신장애인 당사자의 예술 창작과 참여를 주된 활동으로 삼고 있습니다.

2020 제 2회 매드 프라이드 서울 개최중입니다.

조회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클릭해 보고 싶으실 브런치 연극 리뷰가 있습니다. 탈의 양면성으로 그리는 현대인의 자화상 https://br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

브런치에 올라온 2021 제1회 매드연극제 연극 리뷰를 오늘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제1회 매드연극제에서 어떤 연극이 무대에 올랐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당사자성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놓치지...